본문 바로가기
About Me

저의 블로그는요

by 삽질하는큐 2020. 2. 23.
  • 기본적으로 개발과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.
  • 제 글은 모두 과정 상의 것들입니다. 처음부터 완벽할 수는 없고, 계속 보완해 나가야죠. 기술은 끊임없이 변하기도 하고요. 그래서 오늘 보신 버전과 내일 보신 버전이 다를 수 있어요. 초안은 매우 빈약할 수도 있고요, 제가 새로 경험하거나 알게 된 것들로 살이 붙을 수 있고요.
  • 저는 현업에서 Java/Spring으로 서버 개발을 하지만, 이와 관련된 글보다는 개인 서비스를 삽질 했던 글이 더 많을 겁니다. 개인 서비스에서 쓰는 기술의 스택이 제가 직장에서 쓰는 것과 다릅니다(서버-Python/Django, 클라이언트-Swift/iOS, Java/Android, Javascript/React). 제가 올리는 글들이 실제 현업에서 쓰는 방식과는 조금 다른 점도 있겠습니다만, 최대한 고민을 많이 해서 하는 방향으로 할 것입니다.
  • 내용이나 이미지를 퍼가는 것을 허용합니다. 단, URL을 남겨주세요.
  •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, 광고 하나 눌러주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저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네요.

'About 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bout Me  (0) 2020.02.17